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YUMI33

안산 풍차횟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안산 풍차횟집

쵸이쵸이 2020. 5. 17. 12:46

 안산풍차횟집

 안산풍차횟집

오랜만에 친정식구들하고 올초에 안산에있는 풍차횟집에 가족들이랑 저녁먹으러갔어요

풍차횟집 입구에는 수조에서 여러해산물과 횟감 랍스타 조개 대게 도 많이있더라구요 싱싱하고 살아있는 대게

보기만해도싱싱하고 특히 우리아이가 신나했어요 재미있어하더라구요 ,,신기하다고 들어가는입구에있으니까

일년에 한두번보는 식구들이랑 어디서 밥먹을까 고민하다가 소문이좋은데로 골라골라 간집이 친정집이안산에있어서 안산쪽으로 많이가게되는데 안산 위치한풍차횟집이였어요

 

 

안산에있는 오이도에위치한 오이도안산풍차횟집 다녀왔어요 40년전통의횟집을갔는데40년된집이라생각을해서인지 보기에도좋고 서비스도괜찮았어요 이횟집은 안산에위치한 오이도15번가앞쪽에있어요 건물이두개인데 한쪽은 조개구이먹는데 한쪽은 회를판매한다네요  저희가족은 회 먹으러 횟집으로 올라갔어요 .주차는 발레팟킹을해주더라고요 주차비도걱정없이 편했어요

서울은 뭐먹으러 가면  그집식당에들어가서 먹어도  발레팟킹값을 받는데도 많아서 먹고나와도 기분이별로인데 물론고급식당은발레팟킹 안받지만 매번 고급식당가서 먹을수는없지요   친정이 안산에서 살아서인지 자주 안산가서 먹는데 안산에 맞있는맞집이 더러있어서 편한거같아요 안산에 가까운 소래도있고 싱싱한 생선 새우젖 사러도 가끔가시고 안산도 옛날보다 많이좋아졌어요

 

 

스끼다시도 많이 나오고 한국에서 푸짐하게 회와스끼다시먹고  일본가서 회 먹을려면 좀  감질난다고해야될까요 나라마다먹는 풍습이틀리니 어쩔수없지만 ㅎㅎㅎ푸짐하게먹을때는 한국에서먹는게좋고 회의본맛이라고해야될까 토속적으로 먹을때는 일본에서 먹는게 좋은거같아요 일본은 스끼다시가거의없어요

사진을먹기전에찍어야되는데 우럭 한마리가 통으로 튀겨서 나오더라구요 정말맛났어요 ...초밥 개장 알밥 야채 등등 우리나라는스끼다시최고죠어디 빠지지않아요 스끼다시많이나와요 또 빼놓을수없는한국의횟집 별미중에별미  매운탕도 제맛이죠 얼큰하고 콩나물과어울린 매운탕 한그릇도먹어줘야 속이 시원하지요 근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보기에도 푸짐하고  회 위에다가 금박도 뿌려서 더 빛이나더군요 맛도 맛있었어요

이날은 어느날보다 손님들이많아서 음식먹을때 많이기다렸어요..음식은 맛나도 기다리는시간이좀있었네요

역시 소문난집이라서 그런지 저희가족도 처음갔는데 손님들이 참많았어요

 

우리아이는 아직 회를 잘목먹어서 죽이나돈가스 다른매뉴도있더라구요 다른거먹고했는데 먹는거에관심을 안보이며 바깥 사진을찍는다던지 다른거집중을했답니다 ㅎ ㅎ부모의맘은 다 똑같아요 잘먹으면 안심인데 편식이심해서 나름걱정이많네요  음식을먹으면서 바깥 풍경도 보면서 먹으니 맛 이한층 더하더라구요

이때우리가족들은 추울때 갔는데 따듯할때 가면 더 좋을거같아요 

 

 

 

사진속 주차하시는 아저씨들이 차량까지 신경써주시는것같아서 안심하고 식당에들어가서 먹을수있네요

 

 

 

 

 

저희들은식사 다하고 앞에 뚝 에올락라가서 가족들이랑 몇장사진찍고 다른 분들은 작은폭죽 을재미나게하고 있더라구요 연이들은 팔짱을끼고 뚝을향해걸어다니고 ㅎ ㅎ

한참 구경도하고 밤의 야경도배경과함께 가족들이랑 즐거운시간도보내고 잠깐이나마 기념사진이랑 찍고 즐거운저녁시간이었답니다! 다음에는 안산에있 바다향기수목원도 한번가볼려구합니다

안산입구 폭포공원  이름이생각...우리아이 3살때  그공원가서 짜장면 시켜먹었던 기억이납니다 ㅎㅎ갈대숲 안산근처 소래 소래는 김장철에 새우젖등등 사러 가시고 다음에  바다향기수목원 갈대숲도 가야겠네요

 

대부도 바다향기 수목원.url
0.00MB

 

 

Comments